GNB's Platform & Roadmap

GNB는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현한 댑(Dapp)들을 만들 것입니다.

생성된 댑들은 더욱 방대한 유저들을 유치하고, GNB가 유통되고 보상, 순환되는 활발한 생태계를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GNB 토큰의 실용화, 진짜 될까?

GNB는 1인미디어 플랫폼부터 다사몰까지, 실생활에 이용되는 많은 플랫폼들을 실제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사몰과 같은 쇼핑몰은 이미 구축이 완료되어 GNB토큰의 얼리버드 구매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보너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어느 거래소에 GNB가 있을까?

GNB 토큰의 상장 거래소는 이미 확정되었으나, 공식 발표는 10월 초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거래소의 상장은 유동성이 높고 DB가 방대한 거래소로 확정되었으므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1인 방송 미디어 플랫폼"

GNB 플랫폼은 방송미디어에서 시작됩니다. GNB가 건전하고 생산적인 실물경제 생활화폐가 되기 위해서는 회원을 최대한, 신속이 확보하는 플랫폼이 있어야 합니다. GNB의 미디어방송은 뷰티방송, 요리방송, 기존 언론사, 1인 미디어 창업자, 소상공인방송, 동대문방송 등 각자의 방송을 만들어줍니다. 2023년까지는 총 10만 개 방송과 30억 명의 회원을 목표로 합니다.

"효율적 CPC, CPM 모델의 광고 플랫폼"

GNB와 제휴한 미디어는 각자의 채널을 통해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집행한 광고에 대한 수수료는 모두 GNB토큰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광고를 시청한 시청자들과 광고를 클릭한 유저들 모두 GNB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CPM과 CPC 광고 모델을 집중적으로 향상시켜 넓은 미디어 광고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것입니다.

"S-Point 시스템"

S-Pay 시스템을 통해 회원이 미디어플랫폼 가맹점에 가입함으로써 DB를 구성하고 시민방송에서 발급한 가상계좌를 자동 발급합니다. 미디어플랫폼 가맹점 회원은 미디어플랫폼 S-Pay 시스템을 통해 실계좌 실명 조회, 내 계좌로 이체, 회원간 이체 등 은행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S-Pay 시스템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사몰, 다사홈쇼핑"

다사몰은 쇼핑몰로써 제조, 무역, 유통, 프렌차이즈 등의 기업이 참여하며, 방송사 회원 및 GNB 회원이 현금과 GNB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금 50%와 GNB 50%, 현금 30%와 GNB 70% 등 다양한 조합의 현금과 GNB로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